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신용카드 사용자가 알아야 할 요령과 팁

카테고리 없음

by 초록괴물신기술 2020. 6. 2. 15:32

본문


모든 신용카드 사용자가 알아야 할 요령과 팁



특히 신용카드를 다룰 때는 고객 조언 자체가 상품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신용카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신용카드와 관련된 문제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잘못 관리해서 결과적으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견디고 있다.




신용카드 계좌를 2~3개 개설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매달 잔액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신용 점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신용카드는 3장 이상 소지해서는 안 된다.


신용카드가 3장 이상이면 대출 자격이 더 어려워질 수 있다.




당신의 카드의 이율이 얼마인지 알아라.


신용카드에 가입하기 전에 이자율이 얼마인지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이 지식이 부족할 때 당신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금리가 높으면 월말에 빚을 갚을 돈이 모자랄 가능성이 크다.




너의 균형을 잘 지켜봐라.


그 카드의 신용한도를 알아라.


만약 당신이 한도를 초과한다면, 수수료는 당신의 잔액을 지불하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 것이다.


한도를 초과한다는 것은 잔액을 갚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총 이자를 늘린다는 의미도 된다.




만약 당신이 아직 신용을 설정하지 않았다면, 코디네이터는 당신이 신용카드를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친척이나 가까운 친구처럼 당신을 믿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공동 서명자는 만약 당신이 채무불이행을 당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그 부채에 대해 책임질 용의가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신용을 쌓기 시작할 수 있도록 개인이 첫 번째 카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데 효과적인 한 방법이다.




신용카드 대금 지불은 매달 제때에 해야 한다.


신용카드 잔액은 일정일까지 지불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많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게다가,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카드의 이자율을 인상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그 이후에 그 카드에 매입한 모든 구매비용의 증가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안전한 우편함이 없다면, 신용카드를 우편으로 주문하지 마라.


신용카드 절도는 종종 자물쇠가 잠겨 있지 않은 우편함에서 새 신용카드를 제거하는 것으로 일어난다.




어떤 상황에서도 신용카드를 빌려주지 마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좋은 친구를 돕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신용카드를 빌려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당신이 동의한 것보다 더 많은 금액을 당신의 카드로 청구한다면, 우정은 영원히 손상될 수 있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재정적인 어려움에 빠지는 것은 너무 쉽다.


감당할 수 없는 비싼 구매 한두 건이면 신용등급이 크게 훼손돼 가난한 집에 보낼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문제를 피하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것이다.